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트라하 직업추천 캐릭터 공략

 

혹시 여러분들은 트라하라는 모바일게임을 하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부터 트라하라는 게임을 한번 해보려고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MMORPG를 예전부터 너무 좋아했던지라 MMORPG가 모바일로든 PC로든 나오면 무조건 하는 스타일이거든요. MMORPG하면 가장 중요한 것이 저는 어떤 직업을 선택하냐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은 처음시작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정리해서 전달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1편 트라하 직업추천으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 포스팅에는 트라하 직업추천 영상 원작자인 야또TV님의 영상이 활용돼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일단 트라하 직업추천으로 무과금도 재밌게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쌍검"라고 합니다. 쌍검의 경우 빠른 사냥으로 수동뿐만 아니라 자동으로 돌려도 효율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단, 이번에 트라하 쌍수 버그관련으로 정지를 많이 먹었다고 들었는데요. 그런 방법말고 정직하게 사용해도 좋은 직업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사냥에 있어서 쌍수의 스킬트리는 위와 같이 1스킬 암습 - 급소찌르기, 2스킬 이단찌르기 - 추가찌르기, 3스킬 죽음의 일격 - 질풍베기, 4스킬 독안개 - 중독의 일격, 5스킬 그림자 숨기 - 급습까지 세팅을 하면 됩니다. 조금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유튜버의 영상을 하나 가져왔는데요. 클릭하셔서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_^

 

▲ 야또TV님의 영상

저는 이제 LD플레이어를 설치한 다음에 트라하를 해보려고 각을잡고 있네요. ㅋㅋ 근데 쌍검도 좋은데 개인적으로 아프리카티비에서 방송을 하고 계시는 은호님이 키우는 방식으로 가보고 싶더라고요. 특히 대검으로 더러운 불칸(?)이라면서 썰고 있을 때 꽤 대리만족이 되더라고요. 저도 대검을 주 직업으로 한번 해보고 싶은 생각이네요.

지금도 열심히 방송을 하고 계신데. 예전에 리니지M 할때부터 같이 게임을 했었는데. 이번에도 은호님 따라서 트라하를 하게 되었네요. ㅋㅋ 일단 쭉 키워보고 나중에 길드를 들거나 해야할 거 같네요. 그럼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혹시나 트라하 좋아하시는 분들은 은호님 방송 보면서 게임 해보세요. 워낙 말을 재밌게 하시는 분이라 엄청 재밌습니다. ^_^